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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를위한 That Dragon, Canc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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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onic 리뷰

피할 수 없는 목적지를 향한 감성 여행

대부분의 게임은 검토하기 쉽고, 일부는 어렵고, 소수의 게임은 불가능합니다. 그 용, 게자리는 확실히 후자입니다. 내 투쟁은 이 상호작용적 경험이 하나의 제품인 동시에 아들을 잃은 부부에게 많은 치료가 된다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암 진단부터 치료를 거쳐 결국 세상을 떠나기까지 자녀인 조엘 그린의 삶을 감동적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내러티브를 해석하고 감상하는 방식은 다양합니다. 반전은 전적으로 자신의 삶의 경험에 달려 있습니다.

강력한 연결

The Dragon, Cancer는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특정 대화형 비유를 사용하기 때문에 게임 섹션에만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시적 서사의 결과에 얼마나 "연주"하거나 심지어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는 기껏해야 미미합니다.

당신의 행동의 비효율성은 메시지의 일부이지만, 왜냐하면 - That Dragon, Cancer가 완벽하게 명확하게 하는 것처럼 - 암이 이길지 여부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That Dragon, Cancer의 분리된 내러티브의 많은 장면은 캐주얼합니다. 가족 추억의 스냅샷을 탐색할 수 있는 구불구불한 지역. 오리에게 먹이를 주는 공원, 병원 또는 수술실에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탐색하면 가족과 연결되어 묘한 기대, 공포, 그리고 단조로움. 이야기를 진행하려면 세계의 특정 요소와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Joel과 함께 게임을 하거나 현재 이벤트를 맥락에서 설명하는 녹음된 메시지를 듣기 위해 전화를 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상호작용

That Dragon, Cancer는 소리와 색채를 활용하여 가족의 행보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을 통해. 한 가지 특히 강력한 순간은 당신이 세상을 회색과 흑백으로 바꾸는 Joel에게 걸어가는 것입니다.

그것의 의미는 기쁨의 결핍에서 행복에 이르기까지 해석의 여지가 열려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마비. 확실한 것은 이 순간부터 계속 진행하려면 Joel을 뒤에 남겨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수동적 경험은 상호 작용이 부족하지만 성공적입니다 – "게임" 요소에 대해 말할 수 없는 것. 풍선을 타고 떠다니는 조엘을 암세포를 지나치도록 안내하거나 클리닉 주변의 카트 경주에 참여하든, 이 섹션은 끔찍한 제어로 잘못 설계되었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잘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요점을 파악하세요. Joel이 암세포를 성공적으로 지나치도록 안내할 수는 없으며 암세포가 항상 이기게 되며 반짝이는 아이템을 수집하는 클리닉을 돌아다니다 보면 수집하는 모든 것이 Joel을 위한 또 다른 치료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상호 작용이 아니더라도 메시지는 매우 강력합니다.

결론이 아니라 생각이 더 필요합니다.

이 모든 것이 이것이 리뷰가 아닌 이유입니다. 부분적으로는 이것이 대화형 영화인지 게임인지 결정할 수 없기 때문이고 부분적으로는 끔찍한 부분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내러티브의 맥락에서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 가능

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


Mac를위한 That Dragon, Canc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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